그러니까~ 작년 7월 1일부터 헌화 입관리를 시작한 지 이달 말로 꼭 1년! 그 사이 내 몸의 변화도 있었고,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온갖 방법으로 노력해도 별 변화가 없었던 손톱이 건강해졌다는 사실이다.
식단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은 지난 1년, 느슨해지면 안 되니까 정신 바짝 차리면서 가벼운 산책도 병행한 결과 8~10킬로 감량!!??
오늘은 #미트리 추천 인코딩 닭 가슴살 종류별로 만나 #닭 가슴살 요리를 맛있게 즐겼다
#미토리 닭가슴살 메뉴가 1박스 많이 온기존에 알고 있던 닭 가슴살로 아닌 푸석푸석한 닭 가슴살 단백질 보충용으로 맛없게 먹는 건 별로지만 맛도 있고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전자레인지에 빙글빙글 돌리기만 하는 #맛 닭 가슴고기는 종류별로 모두 섭렵하고 싶은 심정이다.오~ 갈비맛 만두랑 스테이크도 있어이거는?! 닭가슴살 현미 핫도그 대박~냉동실에서 꺼내 해동도 하지 않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에 데쳐서 조리하면 되는 방법이다! 냉동고를 비축해 놓고 하나씩 꺼내서 요리하니 정말 든든하다낮 12시 식사 시작, 가장 먼저 마주하는 메뉴는 심플한 샐러드! 사과, 양배추, 아몬드, 여기에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유, 검은깨를 넣었는데 오늘은 특별히 닭가슴살, 볼, 깻잎과 브로콜리를 더해 훌륭한 식사를 만들려고 한다.
식사대용 샐러드 만들기
평소와는 다른 업그레이드 버전의 샐러드 재료를 모으기 위해 여기에 삶은 달걀 2개를 추가하기도 하는데 오늘은 색다른 단백질이 투입된다. www소스는 언제나 똑같다
발사믹 식초 1 : 올리브유 1 : 검은깨 2
사과, 아몬드, 캬베 쯔의 세 가지 재료는 필수적이다끓는 물에 담가 보글보글하다 푹 삶아 준비한 #닭가슴살볼깻잎은근히 많은 양이다나에게 주는 첫 끼를 건강한 음식으로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건강한 재료 듬뿍 샐러드 한 그릇이 너무 만족스럽다.무슨 맛으로 먹을 거냐고 할 수도 있지만 발사믹 소스가 더해져야 맛있다.깔끔하고 쫀득쫀득하고 감칠맛 나는 미트리몰 #닭가슴살을 추천한다볶은 검은깨 갈아서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를 넣는다.가족이 장어를 즐길 때도 제일 먼저 샐러드를 접하는 나는 때론 힘들다고 하지만 신세계를 느끼는 사람은 충분히 참을 만하다.점심과 저녁 사이에 즐기기 삶은 식사 닭가슴살, 곤약현미, 간장달걀볶음, 밥, 닭가슴살, 프랑크, 닭가슴살, 갈비맛, 만두닭가슴살 곤약 현미 간장 계란 볶음밥은 닭가슴살 프랑크와 함께 준비한다.냉동 상태로 비닐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하면 된다.보통은 비닐을 조금 먹고 전자레인지에 넣는데 미토리의 가슴살은 뒤집힌다수분 가득 잘 데워진 볶음밥 비닐 벗기는 니스멜스 굿~프랑크 소시지는 끓는 물에 삶아 꽃을 피웠다볶음밥 위에 #닭가슴살 프랭크 올리고 민트잎을 올리기 때문에 외식 메뉴에 지지 않는간식으로 준비한 닭가슴살 갈비맛 만두 겉포장을 떼서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투명해졌어~쫀득쫀득한 만두피와 담백한 닭가슴살의 조화로 대인기! 스위트 칠리소스와 함께 순식간에 바닥나는우렁이 진된장을 끓여서 야채를 준비해 오이 꽃조리, 콩나물, 햄볶음, 묵, 매운볶음 등의 반찬을 만들겠다고 만들었는데 단백질이 없어 웬일인지 허전하다 청양고추, 닭가슴살,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 방울토마토 브로콜리와 샐러드까지 더해 저녁을 만들었다가 때로는 간식으로 때론 식사 대신 때로는 식단에다양하고#미트리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추천 인코딩 100000092[일건 6구 틀기]를 입력하면 최대 56%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http://metree.co.kr/index 미토리 공식 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어묵,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본 포스팅은 미토리로부터 경제적 대가(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만들었습니다.